5 Tips about 오버워치 듀오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아 얘네한텐 더 이상 배려를 해 줄 필요가 없겠구나' 라는 걸 뒤늦게서야 뼈저리게 깨닫고

아니면 한조 궁 소리가 들렸는데 어딘지 모르고 찾다가 뒤에서 날아와 죽으신 적은요? 토르비욘 포탑의 위치가 갈 때마다 옮겨져서 짜증났던 기억은 있으신지요??

블리자드 계정은 비밀번호 변경하려면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해킹 당할일 절대없으니 믿고 맏기셔도 됩니다.

그런데 듀오 새끼들은 또 남자 분 보고 'ㅇㅇ이 보지 보고 풀발기했네' 이러는 거임

근데 그 때 내가 전체 게임 중 처음 죽은 건데, 팀원들이 '생각해 보니까 ㅇㅇ님이시네. ㅇㅇ님 딜러 주캐 아니시니까 빼 주세여' 하는 거야

Developers can exhibit details here about how their app collects and works by using your facts. Find out more about knowledge protection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오버워치 듀오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또한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정리한 이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존재하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봐주세요.

블리자드에서는 계속해서 새로운 영웅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따라서 당연히 우리도 발맞춤을 해야합니다. 즉, 새로운 영웅이 등장하면 일단 이 캐릭터는 무슨 스킬이 있는지, 체력통이 몇인지, 한방으로 적을 죽일 수 있는 연계 스킬이 있는지 등 알아보셔야 합니다. 이제 곧 블리자드 주최 오버워치 리그가 열리기 때문에 더 핫하죠 ^^

뭐 실제로 내가 힐을 잘 줘서 초대를 했다고는 하더라고 (정치질해 놓고선 --;)

본론으로 가보면, 처음 내 역할이 '겐지' 라고 가정해보죠.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최근 그마와 마스터구간의 핵때문에 그마, 마스터들이 부캐로 노는데 그 부캐들이 제일 많은 구간이 이 구간. 대리보다는 순수하게 부캐가 많으므로 다인큐 절대 비추.

Report this wiki page